새해 결심, ‘건강 챌린지’로 실천하자… 대한비만학회-미미미누, 청소년 신년 건강관리 수칙 전파
대한비만학회가 신년과 겨울방학을 맞아 크리에이터 미미미누(본명 김민우)와 함께 진행 중인 ‘건강한 나를 위한 R.U.N.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새해 출발을 적극 독려하고 나섰다. 지난달 말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겨울방학으로 인해 자칫 신체 활동이 부족해지고 생활 패턴이 무너지기 쉬운 1월 초, 청소년들이 새해 결심을 실천으로 옮겨 올바른 생활 습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노보노디스크제약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비만 인구가 증가하는 현실 속에서 성장기 청소년이 건강한 생활 습
싱가포르항공이 신한카드와 함께 선보인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KrisFlyer The Best Shinhan Card)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받는 고객은 웰컴 기프트로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1만5000마일을 받을 수 있으며, 첫 해 최대 3만 마일까지 적립이 가능해 싱가포르항공 서울-싱가포르 노선의 이코노미 편도 항공권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이용에 따라 Kris+, Pelago, 국내 택시, 스타벅스 등에서 추가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연간 이용금액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프리미엄 회원 등급도 부여된다. 연 500만 원 이상 사용 시 ‘엘리트 실버’, 2000만 원 이상 시 ‘엘리트 골드’ 등급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타얼라이언스 제휴 항공사 이용 시 티어 보너스 마일 적립, 우선 탑승, 라운지 이용 등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 혜택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5월 28일까지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이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카드로 싱가포르 노선을 결제할 경우 최대 10%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스쿠트 및 싱가포르항공 항공편 구매 시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원의 캐시백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5월 31일까지 이벤트 등록 후 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리조트월드 센토사·유니버설 스튜디오 패키지,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호주 퀸즐랜드주·빅토리아주 관광청, 신한카드와 협업해 ‘호주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6월 21일부터 29일까지 6박 8일간 멜버른과 브리즈번 일대를 여행하며 현지 탐방과 액티비티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은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마감일은 5월 31일이다.
리 용 태트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은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수가 100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혜택을 강화했다”며 “여행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혜택 및 프로모션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