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결심, ‘건강 챌린지’로 실천하자… 대한비만학회-미미미누, 청소년 신년 건강관리 수칙 전파
대한비만학회가 신년과 겨울방학을 맞아 크리에이터 미미미누(본명 김민우)와 함께 진행 중인 ‘건강한 나를 위한 R.U.N.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새해 출발을 적극 독려하고 나섰다. 지난달 말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겨울방학으로 인해 자칫 신체 활동이 부족해지고 생활 패턴이 무너지기 쉬운 1월 초, 청소년들이 새해 결심을 실천으로 옮겨 올바른 생활 습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노보노디스크제약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비만 인구가 증가하는 현실 속에서 성장기 청소년이 건강한 생활 습
현대커머셜이 엑시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비를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하는 ‘수리비 보상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대자동차 엑시언트 사고 수리비 부담 낮춘다...현대커머셜 `수리비 보상 서비스` 도입
해당 서비스는 현대커머셜을 통해 1억 원 이상의 할부 상품으로 엑시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 후 1년간 횟수 제한 없이 수리비를 보상받을 수 있다. 다만, 금리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제외된다.
현대커머셜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수리비 부담을 줄여 고객 편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대형 상용차는 사고 발생 시 수리비가 수천만 원에 달할 수 있으나, 자차 보험 가입이 어렵거나 연간 보험료가 1,000만 원을 초과해 차주들의 부담이 큰 상황이다.
엑시언트는 국내 최대 체급의 상용차로, 카고 트럭·덤프 트럭·트랙터 등 다양한 모델을 갖추고 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우수한 주행 성능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특히 카고 트럭은 2019년 출시 이후 대형 트럭 시장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사고 수리비에 대한 부담을 낮춰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실질적인 니즈를 반영한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커머셜은 현대자동차 그룹 상용차 부문의 유일한 캡티브 금융사로, 상용차와 건설기계 할부 및 리스 등 고객 맞춤형 금융 상품을 제공하며 산업금융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현대자동차 트럭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