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결심, ‘건강 챌린지’로 실천하자… 대한비만학회-미미미누, 청소년 신년 건강관리 수칙 전파
대한비만학회가 신년과 겨울방학을 맞아 크리에이터 미미미누(본명 김민우)와 함께 진행 중인 ‘건강한 나를 위한 R.U.N.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새해 출발을 적극 독려하고 나섰다. 지난달 말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겨울방학으로 인해 자칫 신체 활동이 부족해지고 생활 패턴이 무너지기 쉬운 1월 초, 청소년들이 새해 결심을 실천으로 옮겨 올바른 생활 습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노보노디스크제약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비만 인구가 증가하는 현실 속에서 성장기 청소년이 건강한 생활 습
14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을 앞두고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 대규모 집회 인파가 몰리면서 인근 지하철역인 9호선 국회의사당역과 여의도역, 5호선 여의도역이 무정차 통과 중이다.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14일 오후 2시 45분부터 국회의사당역과 여의도역의 열차가 정차하지 않고 통과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이날 오후 2시 45분부터 국회의사당역과 여의도역의 열차가 정차하지 않고 통과한다고 밝혔다. 이어 서울교통공사도 오후 2시 58분부터 5호선 여의도역 상하행선의 열차가 무정차 운행 중이라고 공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