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결심, ‘건강 챌린지’로 실천하자… 대한비만학회-미미미누, 청소년 신년 건강관리 수칙 전파
대한비만학회가 신년과 겨울방학을 맞아 크리에이터 미미미누(본명 김민우)와 함께 진행 중인 ‘건강한 나를 위한 R.U.N.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새해 출발을 적극 독려하고 나섰다. 지난달 말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겨울방학으로 인해 자칫 신체 활동이 부족해지고 생활 패턴이 무너지기 쉬운 1월 초, 청소년들이 새해 결심을 실천으로 옮겨 올바른 생활 습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노보노디스크제약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비만 인구가 증가하는 현실 속에서 성장기 청소년이 건강한 생활 습
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2026 시즌 신규 팀웨어 컬렉션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과 함께하는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며 2026 시즌을 힘차게 시작한다. 지난해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 아디다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우승을 향해 또 한 번 나아가며 ‘DRIVEN BY TOMORROW(내일을 향해)’라는 메시지를 2026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최상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심플함과 편안함을 모두 극대
현대자동차는 2024년 전국 판매 우수자 승용 10인 및 상용 3인의 명단을 공개하며 대전지점 김기양 영업이사(만 56세)가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2024년 전국 판매 우수자 승용 10인 및 상용 3인의 명단을 공개하며 대전지점 김기양 영업이사(만 56세)가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김기양 영업이사는 지난해 총 359대의 차량을 판매해 4년 연속 현대자동차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 1991년 10월 현대자동차에 입사한 김기양 영업이사는 지난해까지 총 6,553대를 판매했다.
김기양 영업이사는 “영업은 노력한만큼 성과가 나오는 정직한 분야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기양 영업이사에 이어 ▲성동지점 이정호 영업부장 (’24년 321대 판매) ▲서대문중앙지점 최진성 영업이사 (295대) ▲서초남부지점 권윤형 영업부장 (275대) ▲반포지점 김영환 영업부장 (266대) ▲수원지점 권길주 영업부장 (256대) ▲안중지점 이양균 영업이사 (227대) ▲장안지점 이재룡 영업부장 (223대) ▲마산동부지점 김성곤 영업이사 (210대) ▲수완중부지점 백종원 영업이사 (206대)가 판매 우수자 승용 TOP 10에 이름을 올렸다.
상용 부문의 경우, 광주트럭지점 김진환 영업이사 (219대)에 이어 ▲울산트럭지점 최근민 영업차장 (165대) ▲경기트럭지점 송재열 영업부장 (161대)가 판매 우수자 상용 TOP 3에 이름을 올렸다.
현대자동차는 판매 직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전국 판매 우수자 선정’를 비롯해 ‘더 클래스 어워즈’, ‘판매 명예 포상 제도’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판매 우수자 선정과 더 클래스 어워즈는 현대자동차의 연간 판매 우수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전국 판매 우수자 선정은 연간 전국 판매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더 클래스 어워즈는 연간 판매대수 실적을 구간별로 나누어 각 구간별로 포상한다.
판매 명예 포상제도는 승/상용 각각 누계 판매 ▲2천/1천 대 달성 시 ‘판매장인’ ▲3천/1.5천 대 달성시 ‘판매명장’ ▲4천/2천 대 달성 시 ‘판매명인’ ▲5천/2.5천 대 달성 시 ‘판매거장’이란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제도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가속화되는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에 맞춰 ‘고객 만족’이라는 결실을 맺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