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설 연휴 인기 2위 대만 ‘모두시그니처’ 출시
모두투어는 단거리 인기 대표 여행지인 대만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 ‘모두시그니처 대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대만은 2시간대의 짧은 비행시간과 풍부한 미식 콘텐츠,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 매력으로 가족·직장인·MZ세대까지 폭넓은 수요를 확보한 대표 단거리 여행지다. 실제로 올해 2월 기준 대만 지역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으며 이번 설 연휴 기간 예약 비중에서도 대만 타이베이가 오사카(8.4%)에 이어 2위(8.1%)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확인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두시그니처 대만’ 상품은 이동·
김찬진 인천동구청장, 설 맞아 경로당 현장방문
김찬진 동구청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9일∼12일까지 관내 경로당 39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경로당 식사제공 현황, 노인일자리, 난방시설 확인, 기타 생활민원 등 각종 현안을 점검하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현장 방문 당일 경로당을 찾은 어르신들은 현안 사항에 대한 의견과 경로당 이용 관련 건의사항 등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전하며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최효순 송현2동 경로당 회장은 "명절을 맞아 구청장이 경로당에 방문해 명절 인사를 건네고, 현장의 의견을 들어줘 매우 감사하다"며 "많은 회원들이 경로당에서 활기찬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경로당 관리에 더욱 힘써 달라"고 말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어르신들이 더욱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경로당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소통 행정을 적극 이어가겠다"고 말했다.